본문 바로가기

MMA/뉴스

사우디 부호가 하빕 경기에 1억 달러를 제안 등 MMA 소식

https://www.google.com/amp/s/amp.tmz.com/2020/02/01/khabib-nurmagomedov-floyd-mayweather-conor-mcgregor-saudi-arabia/

하빕의 매니저 알리 압델아지즈에 따르면 사우디의 부호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플로이드 메이웨더, 코너 맥그리거 시합을 사우디 수도에서 여는 데 각각 1억 달러를 제안했다.

하지만 카슈크지 기자 암살에 따라 WME(UFC 모회사)가 사우디에게 받은 4억 달러 투자금을 반환함에 따라 그럴 가능성은 높지 않다는 게 TMZ의 설명이다.

알리 압델아지즈는 코너는 서로니를 이긴 걸로 타이틀샷을 받아선 안 되며 저스틴 개이치, 이슬람 마카체프(다 자기 선수^^;;) 같은 선수들과 싸워야 한다고 말했다.

 

대런 틸은 싸우자고 댓글을 남긴 캐노니어에게 "UFC한테 문제를 해결할 시간을 주자고. 내가 널 이기면 넌 이름을 킬러침팬지로 바꿔야 할 거야 "라고 말했다.

캐노니어의 링네임은 킬러 고릴라다.

알저메인 스털링 vs 페트르 얀

스털링

 

친애하는 페트르 얀에게

잘 지내나 형제? UFC PI에서 만난 이후로 오랜만이군. 4월말이나 5월에 바빠? 너를 좀 패줘야겠는데. 난 헨리 세후도가 아니야. 나를 겁내지마. 모든 인간은 피를 흘리거든.

- 펑크 아버지가

 



친애하는 알조에게

우린 다 서로 싸우면 네가 피흘릴 거라는 걸 알고 있지. 네 포인트 따기 스타일로는 아무도 다치게 할 수 없어. 그래 4~5월에 시간 있고, 난 싸움을 마다하지 않아. #누구든 준비됨

- 시베리안 갱스터

앤소니 존슨이 많이 작아졌다. 이러다 또 미들급으로 가는 거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