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존 존스 "리매치하게 데이나한테 전화달라해" 등 MMA 뉴스

존 존스가 트위터에서 레예스가 이겼다는 유저들과 키배뜨다 차라리 리매치를 해서 증명하라는 팬에게 데이나 화이트에게 전화하라고 전해달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도미닉은 문자 그대로 나보다 12대 더 때렸어. 나는 테이크다운들을 성공시키고, 적극적인 파이터였고, 매 라운드마다 옥타곤을 컨트롤했어. 돔은 챔피언십 라운드들에서 싸움을 멈춰놓고 무슨 자신감으로 판정단에 화내는지 모르겠네.

판정단에 화내지마. 돔의 컨디셔닝 코치에게 화내. 좀 깊은 곳으로 가자마자 포기한 넘이 판정 도둑맞았다고 인터뷰하고 다니네. 요 어린 녀석들이 언제쯤이나 돼야 책임감을 갖게 될까. 요즘 어린 애들은 이게 참 문제야...

내 헤이터들이 빡친 걸 알고 있지. ㄹㅇ 기쁘네ㅋㅋㅋㄱㅋㅋ

그레고르 길레스피 마카체프 시합설 부정

길레스피 : 아니. 그거 루머야.

디에고 페레이라 : 내가 3년 간이나 싸우자고 했는데 이제야 날 불러내네. 좋아 짜샤. 알렉산더 헤르난데즈야 한판 붙자. 진심 널 패버리고 싶구나. 이 시합 만들자.

이슬람 마카체프와 루머가 돌던 선수들은 다 아니라고 하고 있다.

타이 투이바사가 AKA에 가서 훈련 중이다. 투이바사가 테이크다운 방어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때 원수였던 저스틴 윌리스와 만날지도 궁금하다.

디에고 산체즈는 누군가 금지된 IV를 쓰고 있다고 암시했다. 수분 회복 관련한 검사를 더 강화해달라고 요청했다.

이번 주말 싸우는 미첼 페레이라를 말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