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MA/뉴스

스티페 미오치치, 눈 다 나았다.. 다음 상대 은가누도 괜찮아 등 MMA 뉴스



눈은 어떤가?

"좋아졌다. 훨씬 낫다. 치료가 됐다. 시간을 충분히 가지려 한다. 나는 37살이니까. 또 다시 눈 부상을 입고 싶지 않다. 나는 늙었을 때 두 눈으로 보고 싶다. 나는 싸움을 사랑하지만 내 건강이 더 중요하다."

"(다음 시합은) 지금으로선 정해진 거 없다. 난 이제야 나았다는 판정을 받았고, 시간을 갖고 복귀하려고 한다. 알아봐야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두고 보자."

"(코미에와의 3차전이) 데이나 화이트가 하는 말인데, 걔는 사실이 아닌 말을 너무 많이 한다."

"(은가누가) 상대가 될 수도 있다. 누가 알겠나? 솔직히 UFC가 싸우라고 하는 상대 누구든 상관없다. 난 신경 안 쓴다. 은가누를 다시 한번 참교육시켜줄 거다."

미오치치가 눈 부상이 치료가 안 돼서 은퇴한다는 루머가 나돌았었는데 역시나 신빙성 없는 루머였다.

코너 맥그리거와 도널드 트럼프 친목


코너 맥그리거 : 대단한 대통령이야. 미국 GOAT라고 할 만해. 분명히 GOAT들 중 하나일 거야. 그 앞에 있는 놀라운 거인들의 어깨 위에 앉아 있잖아. 쉬운 자리가 아니지. 임기의 아직 초기이기도 하고. 아주 놀라워. 해피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데이야 미국, 축하해.

도널드 트럼프 : UFC 대승을 축하해!

코너 맥그리거는 인종 차별 철폐를 위해 투쟁했던 마틴 루터 킹 기념일에 인종차별주의자 대통령을 찬양한다고 많은 비판을 받았다.

대런 틸 : 나는 시발 이 지구에서 어떤 새끼도 안 무서워!!!

(재리드 캐노니어 시합에서 빠진다는 얘기가 나오자 하는 말인 거 같다)

몇 시간 후

대런 틸 : 요엘 로메로만 빼고, 걘 좀 무섭.



🇺🇸


리온 에드워즈는 이번에 재계약을 하면서 계약의 일환으로 타이론 우들리를 이기면 타이틀샷을 받기로 했다고 한다. 우스만이 4~5월에 마스비달하고 싸울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여름에 자기가 타이틀샷을 받을 거라고 한다.


2월 22일 라이진 21 라인업


아사쿠라 미쿠루는 최근 유튜브로 많은 돈을 벌고 있고, 싸울 만한 상대가 없어서 점점 싸움에 흥미가 떨어져간다고 밝혔는데, 또 다시 별로 네임 밸류가 높지 않은 상대와 경기가 잡혔다. 로드FC와 교류전을 하든 벨라토르에서 정말 괜찮은 선수를 데려오든 미쿠루에게 괜찮은 상대를 붙여야 될 거 같다.

딥 밴텀급 챔피언 빅터 헨리가 라이진 밴텀급에서 어느 정도까지 갈지 정도가 주목할 만한 거 같다.

https://twitter.com/MikeLovesTacosX/status/1220604356736823296?s=20

라이트급 챔피언 토픽 무사에프는 UFC 등 여러 단체들로부터 오퍼를 받고 있지만 라이진에 남는 것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한다.

https://www.bloodyelbow.com/2020/1/23/21079325/johnny-walker-former-coach-thailand-gym-story-it-wasnt-a-rip-off-ufc-news

조니 워커의 코치는 자신이 3만 달러를 갈취했다는 워커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태국에서 도장을 해보려고 했고, 조니 워커와 그의 동생이 동의해 워커가 1만 달러를 보내준 게 전부라고 한다. 학생은 모이지 않아서 사업은 실패했고, 자신의 지분 5000달러를 조금씩 돌려주려고 할 생각이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