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MA/뉴스

로버트 휘태커, 딸 골수이식 루머 부정 등 MMA 뉴스

로버트 휘태커가 건강한 딸들의 사진을 올리며 아픈 딸을 위한 골수이식 루머를 부정했다.

 

로버트 휘태커 :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모두에게 감사한다. 많은 가짜 루머들이 나오고 있으니 무시해주시기를 부탁한다. 사회 활동으로부터 떨어져서 개인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고 있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 나는 매우 빠른 시기 안에 돌아올 거고 이전보다 훨씬 더 강해질 거다. #모든게괜찮아 #리퍼네이션

이래서 루머는 루머라고 표기를 해주고 출처도 적어줘야 한다.

자기가 정보 독점하고 싶고, 남들에게 알려주면 남들도 정보를 찾아내 올릴 수 있으니 본인 위상이 떨어진다고 생각해서 혹은 남들이 뭔가 지적할까봐 출처를 숨기는 사람들이 많다.

이것도 일종의 도둑질이다. 남이 노력해서 얻은 정보를 본인이 얻은 정보처럼 위장하는 거다. 물론 읽고 해석하는 노력은 들었겠지만 1차 정보 전파자의 노력을 인정해줘야 한다.

정보는 나눠야 전반적인 대중의 수준이 높아진다. 그런데 여전히 정보를 숨기고 자기만 돋보이겠다는 유아적인 심리로 출처를 숨기는 사람이 많다.

미오치치도 다음 상대에 대해 길거리 여론조사하며 멀쩡히 잘 돌아다니고 다음 방어상대 설문조사 하고 있는데 은퇴 루머가 사실인 것처럼 돌아다녔다.

https://twitter.com/stipemiocic/status/1220464809222836226?s=20

 

 

조제 알도, 난장이 세후도 조롱

조제 알도 : 이제 가족이 완성됐다. 아버지, 어머니(데이나 화이트, UFC) 그리고 내 새끼. 근데 애가 뿔났네!

헨리 세후도와 조제 알도는 브라질 상 파울루에서 열리는 UFC 250 메인 이벤트에서 밴텀급 타이틀전을 벌일 것으로 전망된다.

벨라토르 페더급 챔피언 줄리아 버드와 크리스 사이보그의 페이스 오프.

사이보그는 승리할 때마다 더 큰 인센티브를 받는 계약을 맺었다.

과연 벨라토르에 사이보그의 적수가 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