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MA/뉴스

UFC 249 캘빈 케이터 vs 제레미 스티븐스 재추진 등 MMA 뉴스

https://mmajunkie.usatoday.com/2020/01/calvin-kattar-vs-jeremy-stephens-ufc-249

캘빈 케이터와 제레미 스티븐스의 대결이 4월 18일 UFC 249로 재추진되고 있다. 두 사람은 시합 날짜에 구두 동의했다. 제레미 스티븐스의 부상으로 둘의 시합은 연기됐었다.

시릴 간과 샤밀 아두라히모프의 대결이 UFC 249에서 열린다. 뉴욕 대회지만 하빕의 출전으로 러시아 대회처럼 라인업이 짜이고 있다.

프랑스 신성 간의 탑 10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합이다.

지미 리베라가 밝혀지지 않은 부상으로 말론 베라와의 UFC 247 시합에서 빠졌다.

베라와 리베라의 시합이 무산된 건 이번이 두 번째다. 베라가 대회에 남을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시자라 유뱅크스와 사라 모라스의 시합이 UFC 249에서 잡혔다.

 

PVZ(페이지 밴잰트)의 부상으로 랜다 마르코스가 투입돼 아만다 히바스와 3월 14일 브라질리아 대회에서 싸운다.

음주운전 교통 사고로 2명의 사상자를 낸 데스먼드 그린이 러시아 단체 ACA와 계약했다.

그린은 20개의 죄목으로 기소돼 수감됐다가 19만 4천 달러의 보석금을 내고 풀려났다.

이런 상황에서도 감옥에 가지 않고 해외로 돈 벌러가는 게 가능한가 보다.

 

2회 NCAA 준우승자 브라이스 메레디스가 2020년 올림픽 도전이 끝나면 MMA로 전향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NCAA 출신 레슬러들의 성공이 MMA 전향의 기폭제가 되고 있는 거 같다.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는 "그 날 밤은 우리의 밤"이라고 하며 UFC 249에 이슬람 마카체프와 자신이 출전한다는 보도를 긍정했다.

최근 시합이 잡혔음을 알린 오르테가나 야이르 로드리게즈가 상대가 되지 않을까 싶다.

 

https://twitter.com/JHKMMA/status/1220373247318867969?s=20

PFL이 다른 나라 단체와의 공동 개최를 준비 중이다. 하루에 모든 경기가 치러지는 원나잇 토너먼트 형식이며 우승자는 PFL과 계약하게 된다,

러시아 아니면 아시아권 단체 같은데 PFL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단체가 될 거 같은데, 어디가 될지 모르겠다.

PFL은 최근 5천만 달러 투자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