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MA/뉴스

데이나, 볼카노프스키 vs 할러웨이 2 & 오르테가 vs 자빗 확정적 등 MMA 뉴스

4월 : 자빗 vs 오르테가 만들려고 하는 시합
5월 : 세후도 vs 알도 일어난다
6월 : 볼카노프스키 vs 할러웨이 2 일어난다. 변수가 있어서 협상이 끝난 건 아니다.
7월 : 우스만 vs 마스비달 일어난다. 둘이 다 사인을 해야 끝난 거고(done deal), 그건 아니지만 일어난다.

도널드 세로니가 UFC 246 코너 맥그리거와의 경기에서 PPV 보너스를 받지 못하고 고정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하하하하하하하. 7백만~1천만 달러라. 나는 PPV 보너스를 받지 못했어. 세상 사람들이 말하는 것과 실상은 아주 달라. 나는 고정급을 받았어."

크리스 와이드먼이 미들급 복귀를 선언했다. 4월에 경기를 하고 싶다고 한다. "아직 영광의 순간이 남았다! 헤이터들을 닥치게 하고 싶다!"

UFC 247에서 안토니오 아로요가 빠지고 코치로 왔던 제임스 크라우스가 급땜빵으로 트레빈 자일스와의 미들급 대결에 나선다.

잦은 계체 실패로 UFC에서 방출된 밴텀급 매니 버뮤데즈는 NEF라는 단체의 라이트급 타이들전에서 3파운드 계체 오버를 했다. 밴텀급, 페더급, 라이트급 3체급 연속 계체 실패를 달성한 레전드다.

무다에르지 아웃. 브루노 실바 vs 데이비드 드보락

안티굴로프 아웃. 데빈 클락 vs 드콴 타운젠드

베찌 코레이라 vs 패니 키안자드

헨리 후프트에 훈련하러 가서 로비 라울러를 만난 로리 맥도날드

카마루 우스만 vs 더글라스 리마 페이스 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