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MA/뉴스

우스만 "마스비달은 허접" vs 마스비달 "우스만은 나약한 넘" 등 MMA 뉴스





카마루 우스만


마스비달은 이제 좀 웃기다. 나는 걔가 어떻게 변했는지 봤으니까. 걔는 똑같은 저니맨(그저 그런 선수)이야.


걔는 자기가 되지 않을 거라고 한 모든 게 됐다. 뻔한 거 있잖아 뭐 그런 녀석이 된 거야.


나는 UFC에 처음 왔을 때랑 나는 똑같아. 항상 말하던 걸 말하고 있고, 똑같은 스타일로 옷을 입고 있어.


변한 건 마스비달이야. 얘는 뭐 가운을 입고 다니고, 토니 몬타나처럼 입고 다니잖아.


나는 지난번에 어디선가 마스비달과 콜비가 이런 걸 계획했다고 읽었어. 침대를 같이 쓰고, 여자를 공유하면서 말이야.


나는 ATT에 있는 넘들을 모두 꺾었으니까 댄 램버트는 ATT에 내 사진을 붙여야 될 거야.



마스비달이랑 싸우는 게 힘들까? 우들리랑 싸우는 게 힘들까? 우들리한테 맞으면 뻗는 거야. 근데 마스비달은 네이트 디아즈도 KO 못 시켰어.


근데 내가 마스비달을 걱정해야 돼? 걔는 데미안 마이아랑 싸워서 졌지. 원더보이한테도 졌어. 


얘는 뭐 타격가고 킬러고 뭐 이러는데. 나는 내가 하던 대로 할 거야. 나는 걔 자빠뜨려서 두들 겨 팰 거고, 걔가 일어나면 필요하면 KO시킬 거야.


모두가 타격 얘기를 하는데 타격하려면 일어나야 되잖아? 근데 난 걔를 테이크다운 시킬 거야. 뻔한 거지.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뻔해. 난 넘어뜨려서 포기할 때까지 팰 거야.





호르헤 마스비달


우스만의 얼굴을 부숴버릴 거다. 존나게 패줄 거야. 


많은 돈을 벌 거다. 지난 번에 싸웠을 때 나는 많은 기록을 깼다. 나는 돈을 추구하는 파이터야.


우스만을 뒤지게 패는 건 더 좋지. 걔가 내 팀메이트를 몇 명 이겼으니까. ATT를 대표해야 돼.


걔랑 내 스킬 셋의 거대한 격차를 보여줄 거다. 


걔는 38개 인격이 있는데, 매주 새로운 걸 들고 오는데 그 중 맘에 드는 게 하나도 없네.


나는 얘를 오래 전부터 알았는데 옛날에는 나한테 와서 사진 찍어달라고 하던 애야.


얘는 원래 진짜 성이 카마루딘이야. 얘는 자기 진짜 이름을 쓰지도 않는 거야. 얘는 제정신이 아닌 거지.


얘는 (슈퍼볼 행사에서)이미 깁스를 하고 있더라고 병신이 된 애를 건들고 싶지 않았어. 널 조져버릴 거다 카마루.


걔가 나랑 콜비를 헷갈려 하기를 바라. 


나는 이 선을 넘지 말라고 했지, 그러니까 걔는 그 선을 안 넘더라고. 걔가 선을 넘었으면 걔 대가리로 슬램덩크를 했을 거야. 선을 넘지 않은 것에 감사해라.


콜비는 잘 다치는 넘이야. 훈련하면서 맨날 다쳐. 손도 잘 부러지고, 스파링에서도 턱 문제가 있었었어. 걔가 턱이 부러졌다는 게 별로 놀랍지 않아.


걔네는 레슬링을 안 하더라고. 그게 말해주는 바가 많아. 걔넨 테이크다운 시도도 안 하더라고. 걔네는 뭐 막힐까봐 그런 건지, 지칠까봐 그런 건지 지네들이 잘하는 걸 안 하더라고. 나한텐 그게 약함을 드러내는 걸로 보였어.

https://www.bjpenn.com/mma-news/ufc/tyron-woodley-claims-bh-colby-covington-turned-him-down-for-the-fourth-time-after-ufc-245-loss/

콜비 코빙턴은 자신의 턱이 부러졌다는 게 가짜 뉴스라고 말했는데, 우들리는 콜비가 턱에 문제가 있다며 자신과의 경기를 거절했다고 밝혔다.

"오, 콜비의 턱이 괜찮다고? UFC가 나한테 걔와의 시합을 4번째 오퍼했을 때는 괜찮지 않았는데. 이 개썅년이. 걔는 나랑 싸우기로 돼 있었어. 걔가 카마루랑 싸워서 졌을 때 걔는 나랑 싸우기로 돼 있었다고. 그게 리온 에드워즈가 시합을 얻은 유일한 이유야. 콜비가 턱 때문에 못 싸운다고 했으니까. 이제 갑자기 지 턱이 괜찮다고 하네."


마크 헌트 복싱으로 복귀?

https://7news.com.au/sport/boxing/paul-gallen-set-to-fight-ufc-monster-in-next-boxing-bout-c-689706


마크헌트가 복싱 선수로 전향한 전 럭비 선수 폴 갤런과의 복싱 시합을 할지도 모른다.

마크 헌트는 현재 여러 단체들과 접촉 중이지만 확실히 가고 싶은 단체는 구하지 못했다.

헌트는 현재 활동하는 단체가 없으니 갤런과의 복싱 매치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UFC 248 미들급 타이틀전 백업으로 들어가는 캐노니어

https://mmajunkie.usatoday.com/2020/02/dana-white-jared-cannonier-to-serve-as-ufc-248-main-event-backup-fighter


재리드 캐노니어는 로버트 휘태커가 빠진 뒤 아직도 대체선수를 찾지 못했다. 일단 이스라엘 아데사냐 VS 요엘 로메로의 백업으로 들어간다.



안드레아 리는 로렌 머피와의 경기에서 미디어 판정에서 몰표를 받았음에도 실제 판정에서는 스플릿 판정으로 패했다.


이날 중계진이 저지가 경기를 안 보고 아래쪽을 쳐다보고 있다고 얘기한 게 화제가 됐었는데, 엉터리 판정의 피해자가 된 안드레아 리는 누군가 저지가 경기를 안 보고 다른 곳을 보고 있는 사진이나 영상을 갖고 있다면 제보해줘서 그 저지가 다시는 판정을 하는 일이 없게 도와달라고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