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MA/뉴스

UFC 250 아만다 누네스 vs 펠리시아 스펜서 등 MMA 뉴스

5월 9일 UFC 250에서 아만다 누네스가 펠리시아 스펜서를 상대로 페더급 방어전을 치른다.

스펜서는 그냥 감량 안 하는 밴텀급 선수 느낌이라 누네즈 방어전 기록 만들어주는 정도밖에 안 될 거 같다.

UFC 250은 더블 타이틀전이 됐다.

카넬로 알바레즈는 5월 2일 빌리 조 사운더스를 상대로 싸운다.

시릴 간이 기흉 증상이 도져 UFC 249에서 빠지게 됐다.

UFC 249에서 지난주 논란이 됐던 이온 쿠텔라바 vs 마고메드 안칼라에프 리매치가 벌어진다. 쿠텔라바는 카운터를 노리기 위해 그로기를 연기했으나 심판이 이를 스탠딩 KO로 간주해 시합을 말렸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로메로가 60-40으로 유리하다. 내가 왜 이걸 원하는지 알아? 로메로는 늙었고, 벨트를 얻고 은퇴해야 돼.

하비에르 멘데즈 : 나는 70-30으로 아데사냐다. 어쩌면 니가 맞을지도 몰라. 난 아데사냐를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픽했거든. 난 아데사냐를 좋아해. 걔는 누구나와 싸우려 하고 진짜 전사야.

요안나 : 넌 나 같은 사람을 만나본 적이 없어.
웨이리 : 닥쳐. (모두 웃음)
요안나 : 내 주먹으로 널 닥치게 해줄 거다.니가 포기하게 만들 거야. 내 말 알아듣기는 하냐?

UFC 캐나다 사스카툰 : 커티스 블레이즈 vs 알렉산더 볼코프 컨펌. 블레이즈는 타이틀샷을 받고 싶지만 체급이 정체돼서 경기를 갖고 싶다고 한다.

태권도 선출 발레리 루레다 한글 트윗.

대니얼 코미에 : 우유에는 유통 기한이 있는데 난 그게 작년이었다. 난 지금 상했어. 나 마시지 마ㅋㅋㅋ

스티페 미오치치 3차전 이후 은퇴 확실

데이나 화이트에 따르면 파울로 코스타는 자신이 경기에 뛸 수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자기 친구인지 뭔지 알 수 없는 사람을 데려와 완치됐다고 우겼다고 한다. 데이나는 이런 종류의 부상은 천천히 회복하는 게 좋다고 생각해서 코스타에게 쉬라고 권했다. 그는 타이틀샷은 보장된 거라고 보하시냐를 달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