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MA/뉴스

하빕 아버지 "맥그리거 vs 세로니는 조작" 등 MMA 뉴스

https://twitter.com/MMARusContext/status/1221118057285922816?s=20

압둘마납 누르마고메도프 "시합이 조작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던가? 여러분들이 나보다 더 잘 알 거다. 이건 싸움이 아니라 가짜다. 세로니가 어떻게 싸우나 봤을 거고, 그건 싸움 같지가 않았다. UFC는 코너를 복귀시켜야 했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거. 우리가 왜 코너에게 리매치를 줘야하나? 챔피언은 상대가 가장 힘든 시합을 만들 때 시합에 동의한다. 그런데 심지어 코너는 5라운드까지 버티지도 못했잖아?"


네이트 디아즈

"세로니는 이기고, 지고 별 관심 없어 보였어. 그래서 맥그리거는 그닥 힘들지 않은 시합을 했지"

"상황 돌아가는 거 봐서 (컴백한다)"

하빕 아버지, 네이트 디아즈, ESPN 방송의 스티븐 스미스 등이 조작 의혹을 제기 중이고 이에 조 로건, 컵 스완슨, 코너 맥그리거 등은 조작 의혹 제기가 스포츠에 대한 모욕이라고 이를 비판하고 있다.

조작 의혹 제기는 세로니나 MMA에 대한 모욕이라고 본다.

그저 UFC가 코너에게 유리한 매치업을 짠 것뿐이다.

 

UFC 248에서 모브사르 에블로에프 vs 더글라스 실바 데 안드라데 시합이 열린다.

밴텀급이 주전장이었던 선수들의 페더급 시합이다. 에블로에프가 지난 경기 고전하면서 페더급 랭킹 진입이 쉽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번에도 밴텀급 출신 페더급을 상대하게 됐다.

UFC 런던에서 샤브카트 라흐모노프 vs 바르토즈 파빈스키의 시합이 열란다.

샤브카트는 M-1 웰터급 챔피언 출신으로 12승 무패다. UFC의 첫 카자흐스탄 선수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