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MA/뉴스

UFC 노포크: 베나비데즈 vs 피게이레도 미디어 예상 및 배당률

MMA 정키
블러디엘보
bestfightodds

조셉 베나비데즈 vs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피게이레도의 2.5파운드 계체 실패로 베나비데즈가 승리할 시에만 플라이급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다.

헨리 세후도가 겨우 살린 플라이급에 찬물을 끼얹는 행위로 다시 플라이급이 없어지는 거 아닌가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베나비데즈는 타격, 그래플링 모두 뛰어난 선수다. 하지만 맷집에 비해 매우 공격적인 선수다. 스위칭하며 들어가는 양훅을 잘 던지는데 이 때 카운터를 허용하는 경우가 꽤 있다

피게이레도가 카운터 타격에 능한 파워 펀처라 베나비데즈가 위험에 빠질 가능성이 꽤 된다.

각자의 주시에르 포미가 경기가 비교준거가 될 수 있다. 베나비데즈는 포미가를 TKO로 이겼고, 피게이레도는 판정패했다.

피게이레도가 테이크다운 방어에 약점을 드러냈기에 베나비데즈가 그래플링으로 쉽게 공략하는 것도 가능할 거 같다.

베나비데즈가 유리해보이지만 역으로 순식간에 끝날 가능성도 있는 시합이다.

펠리시아 스펜서 vs 자라 파이른 도스 산토스, 메간 앤더슨 vs 노르마 뒤몽은 페더급 타이틀전을 놓고 경쟁을 벌인다. 이날 인상적인 승리를 하는 선수가 UFC 250에서 아만다 누네스와 타이틀전을 벌이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온 쿠텔레바 vs 마고메드 안칼라에프, 션 브래디 vs 이스마일 나우리디에프 정도가 주목할 만한 경기 같다.

클릭 시 스포티비 나우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