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MA/뉴스

마스비달 "좋은 오퍼 받으면 하빕과 라이트급에서 싸운다" 등 MMA 뉴스

https://www.bjpenn.com/mma-news/ufc/jorge-masvidal-says-hes-open-to-fighting-khabib-nurmagomedov-if-the-ufc-makes-him-the-right-offer/

호르헤 마스비달

 

"만약 UFC가 내가 거절할 수 없는 오퍼를 한다면 (하빕과 라이트급에서 싸울 수 있다). 지금 시점에서 라이트급으로 감량하는 건 너무 끔찍하다. 나는 그 체중을 한동안 만들지 않았어. UFC에서 IV를 금지하자마자 난 더이상 155파운드를 맞출 수 없었어."

"그래서 나는 가능한 빨리 체급을 올렸지. 그걸 지금 하려면 난 진짜 고통을 겪을 거야. 170파운드에서도 난 이미 체지방률이 5%밖에 안 돼. 그러니까 나머지는 전부 물인 거지. 18~19파운드의 물을 빼는 거야."

드디어 상대를 구한 이슬람 마카체프?



알 아이아퀸타가 이슬람 마카체프의 콜에 응답했다.

"NY vs 다게스탄 갱스터. 나는 러시아의 훌륭한 팬들을 위해 모스크바에서 붙고싶다."

ONE 챔피언십 주요 대진 확정

4월 10일 자카르타 : 인피니티 1

아드리아노 모라에스 vs 드미트리우스 존슨(플라이급 타이틀전)
아웅 라 은상 vs 비탈리 비가대쉬(미들급 타이틀전)


5월 29일 마닐라 인피니티 2

브랜든 베라 vs 아르얀 불라 (헤비급 타이틀전)
크리스찬 리 vs 유리 라피쿠스 (라이트급 타이틀전)
에디 알바레즈 vs 사이기드 아르슬라날리에프